top of page

1WEEK CLASS

CURRICULUM

1ST MONTH

첫번째

수업은 오아시스 꽂이입니다.

익숙치 않은 꽃을 다루고, 고정하기 편하며 초보자, 숙련자 상관없이 작품을 만들수 있는 방식입니다.

처음은 흰색과 그린색의 조합으로 가장 기본적이면서 아름다움을 표현할수 있는 베이직 방법입니다. 

I'm a paragraph. Click here to add your own text and edit me. I’m a great place for you to tell a story and let your users know a little more about you.

This is a great space to write long text about your company and your services. You can use this space to go into a little more detail about your company.

 

2WEEK CLASS

두번째

수업은 오아시스 꽂이입니다.

처음은 흰색과 그린색의 조합으로 가장 기본적인 색패턴으로 꽃을 만지고 꽃의 얼굴을 보고 꽃을 구성하는 과정을 익히는 2번째 오이시스 꽂이 입니다. 계절소재를 사용하여 같은 구성에 다른 종류의

꽃과 색감을 변경하여 꽃의 배치를 익힙니다.

3WEEK CLASS

세번째

수업은 유리화병 꽂이입니다.

오아시스 꽂이로 살짝 꽃의 얼굴과 전체적 크기의 구상을 익혔고 다발보다는 유리화병 꽂이로 보다 활용적이고 집에서 연습할수 있는 유리화병에 꽂이 를 하는 과정입니다. 보통보다 색감이 띄고 화사한 분위기로 여려가지 소재를 사용하여 꽃을 익히고 전체적 꽂이의 규모와 용도에 맞게 꽂는 과정입니다.

4WEEK CLASS

네번째

수업은 바구니 꽂이입니다.

바구니안에 오아시스를 고정하여 만드는 수업입니다. 선물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바구니는 화기와 같은 방식으로 꽂습니다. 새로운 소재의 꽃을 사용하여 계절감 있는 선물용 바구니를 만드는 과정입니다. 

CLASS 돌아가기

신청&문의

02)379.0996

Your details were sent successfully!

bottom of page